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언론보도

언론 속 육족장!

제목 더담에프앤디아이㈜, 프라이빗한 다이닝바 ‘랩언더그라운드’ 오픈, 압구정, 신사 데이트 코스로 제격
 


 
더담에프앤디아이㈜가 프라이빗 다이닝바 ‘랩언더그라운드’를 론칭했다. 랩언더그라운드는 강남 한복판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다.

랩언더그라운드는 룸으로 된 테이블 구조를 갖춰 고객들에 보다 조용하고 쾌적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양식과 한식은 물론 중식, 일식까지 고루 맛볼 수 있는 스페셜 퓨전 다이닝바로 개인이 선호하는 요리 종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랩언더그라운드의 점심 식사 메뉴는 평양냉면과 전복수삼갈비탕 등의 한식을 판매하고 있다. 전복수삼갈비탕은 최고급 왕갈비와 큼지막한 국내산 전복, 수삼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은은한 육향을 느낄 수 있는 평양냉면 또한 인기 메뉴다.

저녁 식사 메뉴는 안심스테이크, 전복오향동파, 갈비구이 등 메인 메뉴를 비롯해 브랑다드튀김, 양갈비스테이크, 스튜, 구이, 회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랩언더그라운드의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홀과 룸에서 식사가 가능해 압구정동 인근 지역의 단체,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며 “저녁 식사의 경우 많은 고객들이 몰리고 있으니 미리 전화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